난딘 아스널 라이브 국제 친선경기: 베트남 대 태국
페이지 정보
작성자 Surrey 작성일 24-10-11 11:19 조회 177 댓글 0본문
오늘 밤(9월 10일) 미딘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베트남 대표팀과 '강력한 라이벌' 태국 대표팀의 대결은 매우 흥미로울 것으로 예상된다.
광고광고
베트남vs태국은 몇시에 생방송되나요?
시간: 9월 10일 오후 8시
장소: 미딘 국립경기장 - 하노이
토너먼트: 3라운드, 2024년 9월 FIFA Days 국제 친선 토너먼트
라이브 채널: 팬페이지, 유튜브 VFF
베트남 대 태국에 대한 코멘트: 엄청난 경쟁
이번 친선 토너먼트에서 태국 국가대표팀(세계 101위)은 경쟁을 위해 하노이에 오는 두 개의 우수한 게스트 팀 중 하나입니다. 앞서 베트남 대표팀(115위)이 지난 9월 5일 개막전에서 세계 33위 러시아에 0-3으로 패한 것은 예견된 결과였다.
보도된 바와 같이 지난 9월 7일 러시아와 태국의 경기는 슈퍼 태풍 야기(3호 폭풍)의 영향으로 불가피하게 취소됐다. 그러나 '전쟁 코끼리'는 여전히 남아 베트남 대표팀과의 대결을 향해 연습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친선경기는 태국의 첫 번째이자 유일한 친선경기이기도 하다.
이번 베트남 진출 태국 대표팀에서 이시이 마사타다 감독은 티라실 당다, 차나팁 송크라신, 테라톤 분마탄 등 일련의 기둥을 가져오지 않았다. 대신 일본 코치는 스쿼드 테스트를 목표로 젊은 선수들과 함께 주로 새로운 얼굴을 사용했습니다.
사실 베트남과 태국의 경기는 항상 팬들에게 매력을 불러일으킨다. 왜냐하면 동남아시아의 거의 모든 토너먼트에서 베트남과 태국은 두 팀이 모두 승리를 다짐했을 때 종종 '라이벌'로 간주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통계에 따르면 베트남 대표팀은 19번의 회의 중 3승, 6무, 10패에 그쳤다. 그리고 최근 5경기에서 베트남은 태국을 상대로 승리한 적이 없다(2패 3무). 두 팀이 마지막으로 맞붙은 것은 2022년 AFF컵 결승전이었다(베트남은 태국에 0-1로 패했다).
더욱이 최근 일련의 경기에서 베트남 대표팀도 안정적인 성적을 거두지 못했다. 따라서 베테랑 스타가 없는 태국 팀을 상대하더라도 베트남 팀은 여전히 매우 조심해야 하며 기회를 활용해야 합니다. "전쟁 코끼리"에는 Suphanat, Ekanit 또는 다음과 같이 아직 경계해야 할 젊은 재능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킴데,…
따라서 전력과 경기력의 상관관계를 고려하면 베트남 대표팀과 태국 대표팀의 경기는 무승부로 끝날 가능성이 크다. 이번 대결은 두 팀이 올해 말 열리는 2024 AFF컵을 위한 추진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불의 시험'이 될 것이 라는 점을 덧붙여야 한다. nhan dinh arsenal은 팬들이 팀 성과, 전술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경기 결과를 예측하도록 돕습니다. trang cá cược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